문신을 하는 사람들의 심리

 몸에 문신을 새겨 놓는 사람들의 심리


문신을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문신의 몸에다 새겨 넣는 심리를 소개합니다.

또한 문신을 하는 각 장소의 의미와 문신을 하고 후회하지 않도록 명심해야 할 점을 요약합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문신을 하는 사람들의 심리

문신을 하는 사람들의 심리


(1) 애정을 표현하고 싶다

문신의 심리로 강한 애정을 표현하려는 욕구가 있습니다. 

문신이 새겨지면 지우지 않는 한 사라지지 않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영원한 사랑을 맹세하기 위해 문신을합니다. 

영원한 애정을 표현하기 위해 사랑하는 파트너, 자녀, 기념일 등의 이름을 문신하십시오.

또한, 몸에 문신을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중요한 다른 사람과 깊은 관계의 심리에 빠지게 될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더 강한 일체감을 느끼기 위해 문신을합니다.


(2) 좋아하는 사람과 어울리고 싶다

문신을하는 심리 중 하나는 좋아하는 사람과 일치시키고 싶다는 것입니다. 

이제 막 데이트를 시작한 남녀나 결혼하는 커플에게 흔한 심리입니다. 

일치하는 문신 외에도 완전한 패턴을 만들기 위해 결합 할 수있는 쌍 문신을 공유합니다.

또한 어떤 사람들은 사진이나 패턴 대신 기념일과 다른 남자 또는 여자의 이름을 포함합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과 같은 문신을함으로써, 당신은 그들과 깊이 연결되기를 원합니다.


(3) 패션을 즐기고 싶다

많은 문신을 한 사람들은 패션을 즐기고 싶어하는 심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여성들은 마치 헤어 스타일과 손톱을 즐기는 것처럼 문신을합니다. 

패션 감각으로 문신을하는 사람들은 종종 그 자리에서 직감에 따라 문신을하기로 결정합니다.

패션을 즐기는 것처럼 문신을하는 심리는 특히 젊은 여성들에게 공통적이라고합니다. 

많은 여성들이 나중에 그 장소의 분위기에 문신을하기 때문에 위치와 디자인을 후회할 것입니다.


(4) 결단력

문신의 또 다른 심리는 결단력 입니다. 

문신은 한 번 몸에 새겨 넣으면 쉽게 지울 수 없는 것입니다. 

따라서 그들은 강한 결단력과 삶의 방식을 보여주기 위해 문신을 하려고합니다. 

문신을 하는 사람들에게 흔한 심리입니다. 인용문, 선, 단어 등.

어떤 사람들은 문신을 함으로써 자신의 결심을 표현하고 무언가를 성취하기 위해 정신을 키우려고 합니다. 당신은 높은 이상을 가지고 있고 당신이되고 싶은 사람의 심리를 읽을 수 있습니다.


(5) 자신을 표현하고 싶다

자신을 표현하고 싶은 심리도 문신을하는 이유 중 하나라고 되어 있습니다. 

특히 문신 자체를 좋아하는 많은 사람들의 심리적 상태에서 문신을 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성격과 인간성을 표현하려고합니다. 

그를 위해, 그는 단지 그가 좋아하는 일을함으로써 자신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6) 자신감을 바꾸고 싶다

이전의 자아를 졸업하고 싶다는 심리도 문신을 하는 의미 중 하나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후진적인 성격과 과거에서 벗어나기 위해 문신을 합니다. 

그것은 자신, 자신의 배경 및 현재 상황에 대해 자신감이없는 여성들에게 공통적 인 심리입니다. 

그들은 문신을하면 바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7) 강하게 보이고 싶다

문신을하는 사람들의 심리 중 하나는 다른 사람들에게 강하게 보이기를 원한다는 것입니다. 

나는 사람들이 내 외모 때문에 나를 약하다고 판단하지 않도록 문신을함으로써 내 힘을 과시하려고합니다. 여성보다 남성에게 더 흔한 심리입니다. 

나는 사람들이 강력하고 위엄이 있다고 생각하기를 바랍니다.

문신을 하는 이유


문신을 하는 3 가지 이유!


이유 (1) 강한 매력을 느꼈기 때문에

문신을하는 이유 중 하나는 문신 자체에 강한 매력을 느꼈기 때문입니다. 

문신을하는 가장 일반적인 이유라고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외모의 디자인에 매료 될뿐만 아니라 문신을하는 행위와 평생 지속될 수있는 능력에 매료되었다고 말합니다.


이유 (2) 흉터를 덮기 위해

문신을하는 이유 중 하나는 큰 흠집을 숨기는 것입니다. 

그래서 해외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그들은 부상이나 수술로 인한 상처 위에 문신을하려고합니다.

큰 상처가 있으면 다른 사람들은 그것을 볼 것이고 그것은 마음에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상처에 문신을하면 긍정적 인 느낌을 회복 할 수 있습니다. 

상처를 받아들이고 자신감을 키우는 의미가 있습니다.


이유(3) 내 마음을 응원하고 싶기 때문에

문신을하는 또 다른 이유는 정서적 지원을 만들고 싶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여성에게 특히 흔한 이유 중 하나입니다. 

그들은 중요한 일, 사건 및 사람들을 새겨 져서 항상 옆에 있다는 마음의 평화를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어려운시기에 문신을 보면 "최선을 다하자"는 느낌을 되 찾을 수 있습니다.

문신한 사람의 인상은 어떨까요?


문신한 사람의 인상은 어떨까요?


(1) 자신감

문신을 한 사람들의 인상 중 하나는 그들 자신이 있다는 것입니다. 

문신은 확고한 의지를 가진 사람도 적용 할 수있는 것이라는 강한 이미지가 있습니다. 


(2) 유행

유행은 문신을 한 사람들에게도 인상적입니다. 

많은 문신 디자인은 세련되고 시원합니다. 

위치에 따라 다르지만 많은 사람들이 캐주얼 한 "유행"으로 보이는 문신을 찾습니다.


(3) 나는 세상에 관심이 없다

사람들은 종종 문신을 한 사람들이 세상에 대해별로 신경 쓰지 않는다는 인상을받습니다. 

문신은 과거보다 더 받아 들여졌다고합니다. 

그러나 여전히 많은 편견이 있습니다. 

따라서 문신을 한 사람들은 그러한 상황과 세상에 관심이없는 사람들로 간주됩니다.


(4) 무섭다

많은 사람들이 문신을 한 사람들이 "무섭다"거나 "위협적"이라는 인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문신을 한 남성은 혐오스런  경향이 있는 인상으로 보입니다.

문신은 무서운 사람을위한 이미지이기 때문에 사람들은 "문신을 가진 사람은 모두 무섭다"고 생각합니다.


문신을하는 많아하는 신체부위의  뜻?

문신을 많이하는 신체부위


👌귀 뒤

귀 뒤에있는 문신은 "나 자신을 돌보고 싶다"는 의미라고합니다. 

귀 뒤에는 내면의 자아를 표현하는 장소라고합니다. 

누군가의 의견에 얽매이지 않고 자신의 의지에 따라 살고 싶다는 의미라고 읽을 수 있습니다. 

또한 자신을 돌보고 싶은 사람들이 문신을하는 곳이기도합니다.


👌손목

손목에 문신을하는 의미 중 하나는 자신을 통제하고 싶다는 것입니다. 

손목은 쉽게 눈을 뗄 수있는 곳입니다. 

자주 보는 곳에서 문신을하면 문신을했을 때의 느낌을 기억하고 자신을 훈련하려고합니다.


👌팔

팔의 문신은 이상적인 자아가되고 싶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팔은 "안에 숨겨진 개성"의 의미를 가진 곳입니다. 

팔에 문신을함으로써 자신을 숨겨진 것으로 표현하려고합니다.


👌등

등 뒷면에 문신이 있다는 의미 중 하나는 잊고 싶지 않은 추억이 있다는 것입니다. 

등은 중요한 물건을 운반하는 장소라고합니다. 

등에 문신으로 소중히 간직하고 싶은 물건과 단어를 문신 할 수 있습니다.


👌가슴 부위

가슴 근처에 문신을하는 의미 중 하나는 중요한 것을 가지고 다니고 싶다는 것입니다. 

가슴은 심장에 가깝기 때문에 매우 섬세한 곳입니다. 

문신을 할 때의 고통도 강할 것입니다. 

그런 곳에서 감히 문신을한다면, 그것은 당신이 소중히하고 싶은 것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목 주위

목 주위에 문신을하는 의미 중 하나는 아무것도 두려워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목은 옷으로 숨기기가 어려운 곳이며 문신은 다른 사람들에게 쉽게 보입니다. 

그런 곳에서 문신을함으로써 주변 사람들에게 문신을 보여주고 다른 사람들의 평가에 굴복하지 않을 것이라고 호소합니다.

문신을 할 때 후회하지 않도록 주의사항


문신을 할 때 후회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할 사항


 (1) 디자인 충실하세요.

문신을하는 것을 후회하지 않으려면 디자인을 신중하게 생각하지 않고 트렌디 한 디자인을 넣으면 트렌드가 지나간 후 "오래된"또는 "못생긴"것으로 간주됩니다. 

트렌드에 휩쓸리지 말고 평생 함께할 수 있는 패턴, 모티프, 단어를 고려하십시오.


(2) 쉽게 지울 수 없다는 것을 이해하십시오.

문신을하는 것을 후회하지 않으려면 문신을 지우기가 쉽지 않다는 것을 이해하십시오. 

문신은 몸에 직접 새겨 져 있습니다. 

삭제하고 싶다면 쉽게 삭제할 수 없습니다. 

다시 지울 수 있더라도 문신을 할 때보 다 더 많은 고통을 견뎌야합니다.

가격도 문신을하는 가격의 두 배 이상입니다. 

그리고, 원래의 깨끗한 피부로 돌아갈 수 없다고합니다. 

화상 흉터와 같을 수 있으며 피부 이식이 필요합니다. 


(3) 문신 조각가 선택을 신중하게 결정합니다.

나중에 후회하지 않도록 조각가를 신중하게 선택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숙련되지 않은 문신가는 후회를 남기게 됩니다. 

 한 명의 조각가에게 맡기지 말고 여러 명의 조각가를  살펴서 선택하도록 하십시오.


(4) 문신을 그려 넣기 전에 신중하게 생각하십시오

문신을 적용하기 전에 문신에 대해 신중하게 생각하여 후회하지 않도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 자리에서 술에 취하거나 문신을하면 매우 힘들 것입니다. 

후회하지 않으려면 문신이 정말로 필요한지 신중하게 결정하십시오.


댓글